본문 바로가기

App Review

사이판 렌트하기 - 알라모 렌트카 어플

사이판 렌트카 어플

 

"알라모 렌트카"

 

알라모 어플로 사이판 자동차 렌트

 

 

 

 

 사이판 렌트의 필요성

 

사이판은 생각보다 굉장히 작아서 두 세시간 정도면 섬 전체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판이라는 시내에 유명한 쇼핑몰 부터 리조트들이 모두 몰려 있기 때문에 리조트와 가라판 시내만을 여행하실 목적이라면 구지 자동차를 렌트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타포차우 섬, 그로또 등 사이판 구석구석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렌트카가 필수 입니다. 왜냐하면 택시가 길거리에서 서지 않고 모두 콜택시로만 운영되기 때문 입니다.

 

또 한가지 렌트가 필요한 이유는 대부분의 리조트들이 공항 픽/드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픽/드롭을 신청하면 $30 ~ $50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공항에서 시내까지 대중교통은 없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국내 대부분의 항공기가 새벽시간에 도착하는 점을 고려하면 어떻게 보면 렌트가 더 싸게 먹힐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왜냐하면 렌트를 하면 차를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알라모 렌트카 장점

 

렌트를 결심하셨다면 이제 렌트카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데요. 사이판에는 이미 엄청 많은 렌트카 업체가 성업중에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 군데를 이용해 보았지만 오늘은 픽/드롭 장소를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알라모 렌트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사이판 여행을 가면 주로 다이빙을 즐깁니다. 그러면 사실 머무르는 동안 모두 렌트를 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다이빙을 하는 동안에는 주로 시내 또는 리조트에서만 머물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그 중 하루 정도는 다이빙을 하지 않고 사이판 섬을 관광하기도 합니다. 저의 여행 특성 상 렌트를 여행기간 내내 할 필요가 없어 지므로 픽/드롭 장소를 상이하게 선택할 수 있는 렌트카가 필요합니다. 물론 다른 렌트카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있으나 시스템 자체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아 렌트카 업체와 개별 연락을 해야 하며 때로는 업체들이 바쁘거나 시간이 애매한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거절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알라모의 픽/드롭을 상이하게 시스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저에게는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알라모 렌트카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회원가입이나 사전에 결제정보를 등록하는 등의 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언제 어디서 픽/드롭을 하겠다라는 정보와 운전자 정보를 입력하면 모든 예약이 완료되고 비용은 현지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지불하면 됩니다.

 

 

 

 알라모 어플을 통한 렌트 방법

 

앞서 말씀 드렸듯이 알라모 어플을 통해 렌트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도 필요하지 않고 결제정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렌트카 예약방법에 대해서 차례차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알라모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 합니다.

 

 

▼ ①픽업 지점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에서 ②선택가능한 지점이 나옵니다.

 

 

▼ 날짜를 선택하면 픽/드롭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지점의 ①운영시간이 표시 됩니다. 반드시 해당 지점의 운영시간 중에 선택을 해야 차량이 조회 됩니다. 이 부분은 나중에 선택할 수 없도록 막으면 좋을 듯 싶네요.

 

 

▼ 아래와 같이 저는 픽업은 공항에서 드롭은 가라판 시내에서 하는 것으로 선택 했습니다.

 

 

▼ 원하는 차량 및 요금제를 선택 합니다. 사이판은 휴양지 특성상 오픈카 또는 험머 차량을 많이 빌리시는데 한 번정도는 타 보시는 것도 좋으나 가면 갈수록 저 처럼 싼 차가 최고가 되어 버리게 되실 겁니다. ㅋㅋㅋ

 

 

▼ 차량은 보험이 포함 된 상품이고 요금 상세내역을 확인 후 ①예약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 후 ①운전자 정보입력을 클릭 합니다.

 

 

▼ ①운전자 정보 및 마일리지 정보 등을 입력 후 ②예약완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알라모에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좀 더 편리하게 예약을 관리 할 수 있으나 자주 이용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아니오를 선택하여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 예약 완료 메세지와 함께 이메일로 확정서가 발송 됩니다.

 

 

▼ 확정서는 ①확정서 저장을 눌러 ②화면저장버튼을 통해 자신의 휴대폰 갤러리에 저장 할 수도 있습니다.

 

 

▼ 참고로 알라모 가라판 렌탈센터의 위치 및 영업 시간 입니다.

 

 

 

 요약 정리

 

사이판에서 전 일정 렌트를 할 계획이 아니라면 픽/드롭 장소를 상이하게 선택할 수 있는 알라모 렌트카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고 사용 후기 또한 나쁘지 않으니 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알라모 렌트카를 고려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 보이네요.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